카카오엔터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카카오페이지 1월 ‘초신작 프로젝트’ 라인업으로 정통 판타지 신작 그림자 서약과 로맨스 판타지 신작 다시 쓰는 결혼 계약서를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초신작 프로젝트’는 매달 엄선된 신작 웹소설 2편을 독자들에게 선보이는 카카오페이지의 인기 프로젝트로, 올해도 작가들의 복귀작과 기대작들을 지속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이번 라인업의 첫 번째 작품 그림자 서약은 판타지 명작 하얀 늑대들의 윤현승 작가가 집필한 신작이다. 지난 12월 30일 정식 론칭된 이 작품은 전쟁 속에서 암투와 혼돈을 극복하려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아 론칭 주간에 웹소설 전체 조회수 TOP 5에 드는 성과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두 번째 작품 다시 쓰는 결혼 계약서는 로맨스 판타지 작가 백설홍의 신작으로, 12월 31일 공개 후 로맨스 판타지 장르 일간 랭킹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핍박받던 셋째 황녀와 힘없는 변방 황자가 결혼 후 점차 성공을 거두는 스토리로, 두 주인공의 진한 로맨스와 성장 서사가 돋보인다.
카카오엔터는 이번 신작 론칭과 함께 카카오페이지 이용자들에게 최대 1만원의 캐시 뽑기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독자들의 관심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경탁 기자(kt87@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