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2 (목)

"결혼식 사회 내가"...김종민 결혼에 유재석 '특급 공약' 걸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최은주 기자]
국제뉴스

(사진=MBC '놀면 뭐하니?' 방송)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송인 유재석이 김종민 결혼식 사회를 약속한다.

28일 오후 6시 25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안지선 방성수/작가 노민선)는 일년 동안 '놀면 뭐하니?'를 빛내 준 식구들과 함께하는 연말 파티로 꾸며진다.

김광규, 김석훈, 김종민, 딘딘이 출격해 '놀면 뭐하니?' 멤버들과 환상 케미를 뽐낸다.

유재석은 "종민이가 좋은 일이 있었다"라면서 내년 결혼 예정인 김종민을 축하해준다. 김종민은 결혼 날짜가 곧 나온다고 밝히고, 유재석은 "(결혼식) 사회는 제가! 수유리 후배잖아"라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그 와중에 누군가 결혼식 축가 자리를 노리지만, 김종민에게 단칼에 거절당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올해 '놀면 뭐하니?' 최고 시청률 회차의 주역인 '쓰레기 아저씨' 김석훈은 '놀면 뭐하니?'로 제3의 전성기를 맞았을 정도로 활약이 대단했다. 데뷔 이후 처음 '2024 MBC방송연예대상'에 초대받은 김석훈은 "내가 (연기대상도 아니고) 연예대상 나갈 줄은 상상도 못했다"라며 얼떨떨해한다.

2024년을 돌아보는 시간도 갖는데, 유재석은 김광규에게 대뜸 "형 올해 애들 잘 키우셨다(?)"라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김광규의 근황에 관심이 모인다. 딘딘은 올해 김종민처럼 살았다가 크게 후회했다고 말하는가 하면, 주우재와 남자의 자존심을 걸고 맞짱을 떠 궁금증을 자극한다.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는 가운데, 연말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대세 가수가 초대 가수로 깜짝 등장한다. 유재석은 "요즘 곳곳에서 이 분의 노래가 자주 들린다"라며 반가워해, 과연 노래로 모두를 하나로 모은 그는 누구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2024년을 마무리하는 파티가 펼쳐질 MBC '놀면 뭐하니?'는 12월 28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