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5 (목)

이슈 인공지능 시대가 열린다

패스트컷AI, N잡러 선착순 천 명에 100% 페이백 챌린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영상 제작의 진입장벽 낮추고
부업을 지원하는 챌린지


매일경제

패스트컷AI, N잡러 선착순 천 명에 100% 페이백 챌린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품 판매 링크만 넣으면 고품질 마케팅 영상을 자동으로 만들어주는 솔루션 ‘패스트컷AI’가 N잡러들의 수익 창출과 꾸준한 부업 습관 형성을 돕기 위해 1년간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100% 페이백 챌린지를 26일 발표했다.

패스트컷AI는 쿠팡의 ‘쿠팡 파트너스’나 알리 익스프레스의 ‘알리 어필리에이트’ 링크를 입력하면 상품 상세 정보와 리뷰를 분석해 장단점을 정리한 리뷰 영상을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는 서비스다. 생성된 영상은 유튜브에 자동 업로드되며, 개인화된 썸네일 템플릿과 제휴 링크 같은 상세 정보를 추가해 조회수를 높일 수 있다.

최근 부업 시장에서는 블로그보다 유튜브 영상을 활용한 수익 창출 방식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따라 영상 제작 경험이 없는 사람들에게 간편한 대안을 제공할 수 있는 패스트컷AI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시간이 부족하거나 편집 기술이 없는 사용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100% 페이백 챌린지는 선착순 1000명에게 1년 치 서비스 이용료를 전액 돌려주는 혜택을 제공해, 처음 부업을 시작하는 사용자들도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 챌린지의 핵심은 꾸준한 습관 형성과 안정적인 수익 창출에 있다.

오현석 패스트컷AI 대표는 “이번 챌린지는 초보 N잡러들을 위해 서비스 이용의 문턱을 낮추고, 꾸준히 부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또한 패스트컷AI가 사용자의 부업 성공에 큰 자신감을 가지고 있기에 이러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