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빌 커피머신이 홈쇼핑 첫 론징을 진행한다. 이미지=브레빌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문화뉴스 이강훈 기자] 현대홈쇼핑이 오는 11월 23일(토) 오전 9시 20분, '왕영은의 톡투게더'(이하 '왕톡') 라이브 방송에서 호주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의 커피머신을 홈쇼핑 최초로 단독 런칭한다.
현대홈쇼핑의 대표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투게더'(이하 '왕톡') 라이브 방송에서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의 커피머신을 홈쇼핑 최초로 단독 출시한다. 브레빌은 9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커피머신, 오븐, 토스터 등에서 독보적인 성능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세계적인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이는 바리스타 익스프레스™ 임프레스(BES876)는 기존 BES870 모델에 자동 탬핑, 스마트 도징 기능을 갖춘 '임프레시브 퍽 시스템'을 적용해 전문 바리스타 수준의 에스프레소 맛을 구현한다.
특히 스테인리스 스틸 (실버), 씨솔트 (화이트), 블랙 트러플 (매트 블랙)의 세 가지 색상으로 제공되어 스타일을 중시하는 홈카페 애호가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왕톡'은 왕영은 쇼호스트가 직접 사용해 본 제품만을 선보이며 고객들과의 신뢰를 쌓아온 현대홈쇼핑의 메가 히트 프로그램으로, 생생한 제품 스토리텔링과 왕영은 쇼호스트의 엄격한 제품 선정으로 매회 완판을 기록하며 업계 최단기 누적 매출 1조 원을 돌파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이번 브레빌 커피머신 런칭 또한 왕영은 쇼호스트의 신중한 선택을 통해 성사되었으며,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현대홈쇼핑에서는 브레빌의 인기 모델 BES876을 특별 할인가에 현대홈쇼핑 앱과 카드사 추가 할인 혜택도 적용되며,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사은품 4종 세트(미니 넉박스, 에스프레소 듀오 컵, 빈 키퍼, 스페셜티 원두)도 증정한다.
문화뉴스 / 이강훈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