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2.01 (토)

닥터퀘르, 수험생·직장인 위한 집중력 향상 제품 '퍼텐션'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권찬민 기자]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건강식품 브랜드 닥터퀘르가 수험생, 대학생, 직장인 등 깊고 건강한 몰입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신제품 퍼텐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퍼텐션의 핵심 성분은 '갈랑갈'로, 연구에 따르면 갈랑갈은 카페인 대비 8.5배 높은 집중력을 발휘한다. 이는 갈랑갈이 기억과 학습에 중요한 신경전달물질인 '아세틸콜린'의 농도를 높게 유지시키는 데 기여하기 때문이다. 아세틸콜린 농도가 낮아지면 집중력 저하는 물론 알츠하이머병의 원인 중 하나로 작용할 수 있어, 이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보조 성분으로는 '도파 밸런스' 3원료가 포함됐다. 도파 밸런스는 티로신(도파민 전구체), 트립토판(세로토닌 전구체), 테아닌(스트레스 완화 성분)을 조합해 신경전달물질의 균형을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이를 통해 단순한 각성이 아닌, 건강한 몰입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퀘르 관계자는 "현대인은 카페인 중독과 같은 문제에 직면해 있다. 커피나 각성 음료는 집중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수면 방해나 의존성을 초래할 수 있다"며, "퍼텐션은 이러한 부작용 없이 건강한 몰입을 가능하게 하는 대안"이라고 전했다. 이어 "체력과 집중력이 중요한 수험생, 대학생은 물론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직장인들이 퍼텐션을 통해 균형 잡힌 삶을 되찾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신제품 퍼텐션은 닥터퀘르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