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락앤락, 최대 73% 할인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한나 기자]
문화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노한나 기자] 락앤락이 오는 14일 단 하루 락앤락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데이에서는 '숨쉬는 스텐 김치통'과 리뉴얼 출시된 '메트로 킹 텀블러', 냉동실 정리용기 '프리저핏' 등 락앤락 인기 제품을 최대 7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숨쉬는 스텐 김치통'은 숙성 시 김치가 물러지는 현상을 방지하고 산화를 더디게 하는 '숨 밸브'가 탑재되어, 김치를 더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메트로 킹 텀블러'는 820㎖ 넉넉한 용량과 차량 컵 홀더에 적합한 크기로 제작되어 운전 중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는 14일 오전 10시부터는 쇼핑라이브가 진행된다.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무선 자동센서 '스마트 쓰레기통', '락앤락 산리오 캐릭터즈 텀블러·도시락' 등 락앤락의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67만 구독자를 보유한 살림 꿀팁 유튜버 '꿀주부'와 컬래버레이션해 네이버스토어 단독상품을 준비했다. 냉동실 정리에 꼭 필요한 '프리저핏' 꿀템 16종, 냉장실 신선 깔끔 세트 18종 등을 최대 37% 할인가에 제공한다.

더불어 네이버 브랜드데이가 진행되는 단 하루, 구매 금액별 CU 기프티콘과 알림받기 쿠폰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구매왕 1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이벤트를 마련했다.

문화뉴스

락앤락 CI 이미지 / 사진=문화뉴스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락앤락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브랜드데이는 평소에 눈여겨보던 생활용품을 최대 7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행사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며 "다가오는 김장시즌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락앤락은 지난 6일 모션 감지 센서 기능을 탑재한 '스마트 쓰레기통'을 출시한 바 있다.

문화뉴스 / 노한나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