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그룹이 오는 21일과 22일 양일간 대구 북구 소재 iM뱅크(아이엠뱅크) 제2본점에서 '제2회 청년과 기업이 손JOB(잡)는 대구-단디 JOB자! 페스티벌'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사진제공=DGB금융그룹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DGB금융그룹이 오는 21일과 22일 양일간 대구 북구 소재 iM뱅크(아이엠뱅크) 제2본점에서 '제2회 청년과 기업이 손JOB(잡)는 대구-단디 JOB자! 페스티벌'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취업박람회는 지역 청년의 이탈을 방지하고 지역기업에 우수한 청년을 유입해 지역 활성화에 앞장서고자 기획됐다. DGB금융이 후원하며 대구시민재단·대구상공회의소·한국산업단지공단이 공동 주최·주관한다.
공공기관과 지역공기업 등 7개 기관도 공동 후원사로 참여한다. 50여개 지역 중소기업과 공공기관·사회복지단체가 청년들을 위한 취업 상담을 비롯해 홍보부스를 운영한다. 지역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공동의 노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구직 부스뿐만 아니라 유튜브 크리에이터 '뭉순임당'의 특강과 공기업·사기업 현직자의 '취업 성공전략 토크콘서트'도 함께 진행된다. 퍼스널컬러 컨설팅·증명사진 촬영·푸드트럭 등 다양한 이벤트 부스가 상시 운영된다.
취업박람회 참여를 희망하면 '청년과 기업이 손JOB는 대구'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시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이병권 기자 bk223@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