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0 (목)

꼬꼬마 손주부터 칠순 조부모까지 함께 파크골프 가족대항전 벌인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금호설악리조트, 10월 12일 투숙객 대상 경기 개최
총 14개 팀 참여·전 지점 객실 무료이용권 등 제공


온 가족이 필드 위에서 선의의 경쟁을 벌이는 행사가 열린다. 금호리조트는 라운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오는 12일 단 하루 동안 ‘설악리조트 파크골프 가족대항전’을 개최한다.

올해 처음으로 진행하는 설악리조트 파크골프 가족대항전은 남녀노소를 아우르는 스포츠로 주목받는 파크골프의 저변을 확대하고, 고객들에게 휴식과 함께 온 가족이 특별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매일경제

파크골프를 즐기는 모습 / 사진 = 화천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강원 속초의 금호설악리조트 내 4300㎡(약 1300여 평), 9홀 규모로 조성한 파크골프장은 7개의 파3홀과 2개의 파4홀로 구성했다. 모든 홀은 30~70m 내외로 경사진 본래 지형을 그대로 활용해 패밀리 파크골프장이라는 주제에 걸맞게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도록 코스를 설계했다. 더불어 설악산 울산바위의 아름다움도 감상할 수 있어 올가을,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레저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설악리조트 파크골프 가족대항전은 8세 이상부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경기 운영 방식은 2인 1조로 구성한 총 14팀이 참가하며, 12일 하루 동안 진행해 순위를 결정한다.

또한, 우승, 준우승, 홀인원 등 다양한 시상을 통해 금호리조트 전 지점 객실 무료이용권을 비롯해 조식 이용권, 지역특산품 교환권 및 부대시설 이용권 등 부상을 수여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대나무 칫솔, 올인원바, 비누케이스 등으로 구성한 친환경 여행키트와 강원관광재단이 지원하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매일경제

금호 설악 리조트 파크 골프장 전경 / 사진 = 금호리조트


김성일 금호리조트 대표는 “완연한 가을, 이번 파크골프 가족대항전을 통해 설악산의 빼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금호설악리조트에서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서로 화합을 다지는 특별한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며 “국내외 회원제 골프장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금호설악리조트만의 차별점을 극대화한 풍성한 콘텐츠를 마련해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