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2 계단형 리모컨 블랙 색상 / 사진제공=코웨이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문화뉴스 노한나 기자] 코웨이가 풍부한 버블 세척과 디스플레이 리모컨으로 업그레이드된 '룰루 더블케어 비데2'·'룰루 더블케어 플러스 비데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룰루 더블케어 비데2'와 '룰루 더블케어 플러스 비데2'는 2021년 출시된 기존 모델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면서, 버블 세척 기능을 한층 강화하고 사용자 맞춤형 세정 모드와 터치식 디스플레이 리모컨으로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킨 제품이다.
'룰루 더블케어 비데2'는 전기분해 살균수와 풍부한 버블 세척 기능으로 위생을 강화했다. 전기분해수는 노즐과 도기까지 스스로 관리하고, 버블 세척은 노즐과 도기를 한 번 더 세척해 청결함을 더한다. 또한, 360도 버블 회오리 기능으로 도기 안쪽 틈새까지 세심하게 케어한다.
사용자 맞춤형 세정 기능도 돋보인다. 수압, 공기, 세정 범위 등을 최적화해 다양한 세정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Air+ 수류'는 미세 물방울과 공기 방울을 결합해 강력한 세정력을 발휘한다. 또한, 수압은 5단계로 조정 가능하다.
디스플레이가 장착된 무선 터치식 리모컨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리모컨은 다양한 모양과 색상으로 욕실 인테리어와 사용자 선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AI 스마트 기능을 통해 휴대폰 블루투스로 사용자를 인식하고, 맞춤형 세정 환경을 제공한다.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2 바형 리모컨 블랙 색상 / 사진제공=코웨이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프리미엄 모델인 '룰루 더블케어 플러스 비데2'는 자동 개폐 기능과 순간온수 시스템을 추가해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내부 센서가 움직임을 감지해 자동으로 커버가 열리고 닫히며, 순간온수 시스템으로 에너지를 절감하면서 지속적으로 온수를 제공한다.
코웨이는 "살균 세척 시 풍부한 버블이 도기 구석구석을 깨끗하게 케어해줘 안심을 더한 것은 물론 사용자 맞춤형 수류까지 스마트하게 관리해줘 최적의 세정 경험을 선사한다"며 "욕실 분위기에 따라 리모컨 디자인까지 선택할 수 있어 프리미엄 인테리어를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코웨이는 서울대학교와 산학협력을 통해 차세대 정수 및 소재 분야의 핵심 원천기술 개발에 나선다고 26일 밝힌 바 있다.
문화뉴스 / 노한나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