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이슈 오늘의 미디어 시장

LG헬로비전, 로드 다큐 '김석훈의 어!여기봐라' 첫 방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LG헬로비전 지역채널 로드 트립 다큐멘터리 '김석훈의 어!여기봐라'


LG헬로비전은 지역채널 로드 트립 다큐멘터리 '김석훈의 어!여기봐라'를 17일 저녁 8시에 추석 특집으로 선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프로그램은 LG헬로비전과 CCS충북방송, 채널더무비가 공동 제작했다.

'김석훈의 어!여기봐라'는 배우 김석훈이 직접 진행하는 첫 로드 다큐멘터리다. 프로그램명은 김석훈이 그의 실제 말버릇인 “어! 이것봐라”에 착안해 직접 만들었으며, 독특한 프로그램명을 통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는 한편 지역을 새로운 시선으로 바라보겠다는 그의 의지를 담아내기도 했다.

배우 김석훈이 대한민국의 숨겨진 명소와 맛, 문화를 깊이 있게 탐방하며 시청자들에게 낭만과 힐링을 선사한다. 또 지역만이 가진 독특한 역사와 전통, 지역민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첫 번째 여행지는 바로 충청북도 충주시다. 남한강에서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카누체험부터 충주의 명물인 다슬기 해장국, 다슬기 장떡을 소개한다. 이 외에도 충주호, 수주팔봉 등을 방문하여 충주의 다양한 명소와 음식을 추천한다.

LG헬로비전 이평수 책임PD는 “김석훈의 시선으로 새로운 여행지를 따라가며, 시청자들이 간접적으로 여행을 경험하고 힐링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며 “삶에 지치고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슬로우 콘텐츠가 잠시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혜미 기자 hyemi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