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8 (수)

푸마, 임영웅과 함께한 자선 축구대회 유니폼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가수 임영웅과 함께 제작한 자선축구대회 유니폼을 선보인다.

푸마는 임영웅이 직접 디자인 제작에 참여한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 유니폼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푸마에 따르면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는 하나은행이 하나금융그룹의 광고모델 임영웅과 사회취약계층 지원을 목적으로 개최하는 행사다.

경기는 임영웅이 이끄는 팀 히어로와 전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 기성용이 대표하는 팀 기성용의 맞대결로 내달 12일 오후 7시 대전하나시티즌의 홈구장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된다.

유니폼은 실제 선수들이 착용하는 것과 동일한 제품으로 '팀 히어로 풋볼 저지'와 원정 유니폼인 '캡틴 키 풋볼 저지' 2종류로 구성됐다. 유니폼 판매 수익금은 취약계층을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푸마는 유니폼 출시를 기념해 행사도 진행한다. 내달 25일까지 팀 유니폼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원하는 참가 선수 이름과 번호를 무료로 새겨주는 이벤트가 준비됐다.

유니폼은 이달 13일 오전 10시부터 푸마 공식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푸마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로서 스포츠가 가진 건강한 에너지를 통해 사회에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파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푸마는 한국 축구 저변 확대는 물론 스포츠 브랜드가 사회에 공헌할 방안을 거듭 고심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