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3 (금)

[오늘의신상]모든 원료서 밀가루 뺀 오뚜기 '비(非)밀카레' 外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쌀가루로 만든 글루텐프리 카레

노브랜드 버거 론칭 5주년 기념 이색 버거

웅진식품, 더 빅토리아 딸기 등

유통업계가 26일 선보인 신상품을 소개합니다. 오뚜기는 밀가루 대신 쌀가루로 만든 글루텐프리 카레 '비밀카레'를 내놓았습니다.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는 론칭 5주년 기념으로 이색 신메뉴 오메이징 버거를 출시합니다. 이 밖에 웅진식품 탄산수 브랜드 더 빅토리아의 딸기 맛 신상품과 LF의 영 골프 컬처 브랜드 더블플래그의 가을 컬렉션, 편의점 CU의 대용량 간편식, 정관장의 관절 건강 기능성 제품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오뚜기, 글루텐프리 카레 '비밀카레'
아시아경제

오뚜기 비밀카레 순한맛과 약간매운맛[사진제공=오뚜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뚜기가 올해 카레 출시 55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글루텐프리 카레는 모든 원재료에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았다는 뜻을 담아 '비(非)밀카레'로 이름을 붙였다. 쌀가루를 이용해 더 고소하고 부드러운 카레 맛을 구현했고 강황 함량을 오뚜기카레 '약간 매운맛'보다 44.1% 증량해 더욱 풍부한 맛을 살렸다. 기존 카레 대비 지방 함량은 30%, 당은 40%가량 줄였다. 제품은 순한맛과 약간 매운맛 2종으로 구성했다. 오뚜기 공식 온라인몰 '오뚜기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달 말부터는 전국 일반 매장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신세계푸드, 이색 신메뉴 '오메이징 버거'
아시아경제

노브랜드 버거 론칭 5주년 기념 이색 신메뉴 오메이징 버거[사진제공=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론칭 5주년을 맞아 선보인 오메이징 버거는 인기 사이드 메뉴 크런치 오징어가 버거 토핑으로도 조합이 좋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개발한 신메뉴다. 가격은 단품 7600원, 세트 9500원이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는 오는 30일까지 전용 애플리케이션에서 오메이징 버거 단품을 5500원에 즐길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다음 달 8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운영하는 론칭 5주년 이벤트를 통해 고객 5명에게 세상에 단 하나뿐인 커스텀 생일 굿즈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웅진식품, 달콤한 딸기향 머금은 '더 빅토리아 딸기'
아시아경제

더 빅토리아 딸기[사진제공=웅진식품]


웅진식품 더 빅토리아의 딸기 맛 신제품은 첫 향부터 끝 향까지 달콤한 딸기의 풍미를 느낄 수 있어 딸기에이드를 만들어 먹기에도 적합하다. 웅진식품은 26일부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신제품을 첫 론칭한다. 더 빅토리아 딸기는 물론, 초록매실 스파클링 제로, 아침햇살 제로슈거까지 다양한 신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9일 진행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35%까지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LF 더블플래그, 가을 컬렉션 출시
아시아경제

LF '더블플래그' 24FW 가을 컬렉션[사진제공=LF]


LF 더블플래그의 가을 컬렉션은 차분한 색감과 부드러운 소재감, 세련된 실루엣이 특징이다. 보온성을 고려해 필드와 일상에서 편하게 활용할 있는 니트, 조거팬츠 등으로 구성됐다. 대표 아이템은 반집업 반팔과 카라가 있는 긴팔 형태로 출시된 '인생골지' 니트다. 블랙, 다크 그린 등 낮은 채도의 차분하고 우아한 컬러감이 돋보인다. 브랜드 주력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조거팬츠와 맨투맨 티셔츠에는 위트 있는 그래픽을 더하면서 차분한 색상과 세미 오버 핏을 적용해 세련된 무드를 완성했다. 팬츠와 스커트의 전면에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을, 후면에는 이와 다르게 브랜드명을 '더블'과 '플래그'로 나눠 배치하는 '듀얼레터' 시그니처 그래픽 요소를 적용했다. 이 밖에도 밑단에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을 내장한 아노락 제품과 레이어드에 적합한 여유 있는 실루엣의 니트 베스트 등을 함께 선보인다.

CU, 압도적 간편식 2탄 출시
아시아경제

CU 압도적 간편식 2탄[사진제공=CU]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CU는 27일부터 16종의 압도적 간편식 상품들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해 초에 이어 선보이는 압도적 간편식 2탄은 원재료부터 품질 업그레이드를 시도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한돈 김치제육과 간장불백 도시락은 기존 상품 대비 고기 반찬을 20% 증량했고, 한돈 왕돈까스 도시락에는 큼지막한 사이즈의 1등급 한돈 등심을 바삭하게 튀겨낸 대형 돈가스를 올렸다. 또 개강 시즌 안주용 도시락 상품의 판매가 급증하는 매출 동향에 맞춰 안주 도시락(중화 깐풍기·양념마요치킨)도 준비했다. 순살 치킨 한 마리 분량인 최대 550g이 넘는 중량으로 높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자랑한다. 이 밖에 주요 원재료의 토핑 구성을 두 배씩 강화한 더블 비프 버거와 불새 버거를 비롯해 기존 제품 대비 내용물을 최대 25%까지 늘린 김밥과 삼각김밥, 압도적 두께의 두툼 샌드위치와 미트볼, 베이컨 까르보나라, 새우 아라비아따 파스타 3종 등도 만나볼 수 있다.

5일 만에 경험하는 관절 건강… 정관장 '관절닥터 타마본 5Days'
아시아경제

관절닥터 타마본 5Days[사진제공=정관장]


정관장의 관절닥터 타마본 5Days'는 5일간의 섭취만으로 다양한 관절 건강 개선이 확인된 기능성 원료 타마플렉스(타마린드강황주정추출복합물)를 사용한 제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올해 새롭게 관절연골건강 기능성을 인정한 소재다. 인체적용 시험결과 섭취 5일 만에 관절과 연골 건강 관련 7가지 지표에 대해 유의미한 개선을 확인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관절·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인 NAG(N-아세틸글루코사민), 비타민K, 망간, 비타민E, 비타민D 등을 더했다. 신제품은 네이버 정관장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휴대와 섭취 편의를 극대화한 삼면포 파우치 형태로 어디서나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