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3 (금)

임영웅, '뭉찬3' 승리→'더 스타디움' 12만↑…예능·극장도 영웅시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임영웅 파워가 거세다. '뭉쳐야 찬다3' 대활약에 이어 개봉을 앞둔 실황 영화가 사전 예매 12만 명을 넘어섰다. 예능과 극장까지 '영웅시대'다.

26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이날 오전 10시 30분 기준 사전 예매량 12만 2056명을 기록했다.

조이뉴스24

가수 임영웅이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을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사진= CGV ICECON, CJ 4DPLEX]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예매 오픈 즉시 CGV 예매 차트 1위에 올랐던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개봉 이틀을 앞두고 무려 12만 명의 사전 예매를 기록하며 거센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앞서 고척스카이돔 콘서트를 담은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는 최종 스코어 25만 명을 기록하며 '임영웅 파워'를 입증했다. 이에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하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어떤 신기록을 낼지 관심이 커진다.

이와 함께 임영웅은 지난 25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3'에 출연해 놀라운 축구 실력을 뽐냈다. 4년 전 패배를 설욕하기 위해 리턴즈FC와 함께 출연한 임영웅은 매끄러운 왼발 슈팅으로 쐐기골을 박았고, 리턴즈FC는 4-0으로 완승을 거뒀다.

조이뉴스24

가수 임영웅이 JTBC '뭉쳐야 찬다3'에 출연해 놀라운 축구 실력을 전하고 있다. [사진=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임영웅 등판에 힘입어 '뭉쳐야 찬다3'는 시청률 4.5%(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높은 화제성을 이끌었다. 축구에 대한 사랑과 열정이 가득한 임영웅은 상암 콘서트 당시 잔디를 보호하기 위해 새로운 방식으로 무대를 설치해 화제를 모았다. 이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에도 고스란히 담겨, 임영웅의 축구를 향한 뜨거운 진심을 다시 확인할 수 있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스타디움 입성기이다.

공연 실황 최초로 IMAX와 ScreenX 특별관에서 동시 개봉되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콘서트 현장의 뜨거운 열기와 생생함을 고스란히 옮겼을 뿐만 아니라, 스타디움 입성을 위해 1년여간 의기투합한 임영웅과 제작진들의 비하인드와 인터뷰 등 풍성한 콘텐츠로 관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예고한다.

특히 서울월드컵경기장을 가득 메운 임영웅의 압도적인 가창력과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오직 영웅시대만을 바라보는 '영시 바보' 임영웅의 진심이 담긴 인터뷰와 함께 더욱 완벽한 무대를 위해 다방면으로 새로운 도전에 임한 임영웅의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조이뉴스24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포스터. [사진=CGV ICECON, CJ 4DPLEX]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잔디를 보호하기 위해 덮은 흰 천을 또 하나의 커다란 스크린으로 활용한 것은 물론이고 조명과 영상으로 극대화한 무대 효과와 헬륨기구, 불꽃, 애드벌룬 등 다양한 무대 연출은 커다란 극장 스크린에 최적화되어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8월 28일부터 전국 CGV에서 만날 수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