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웹젠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웹젠이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신작 '뮤 모나크2'를 이달 29일에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뮤 모나크2'는 장수 MMORPG '뮤 온라인'의 게임성을 계승한 '뮤 모나크' 시리즈의 후속작이다.
뮤 IP(지식재산권) 기반 작품 중 가장 빠른 캐릭터 육성 시스템과 완화된 경쟁 요소가 특징이며 MMORPG 장르의 피로도를 줄이는 방향으로 기획됐다.
'뮤 모나크2'는 29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포함해 삼성 갤럭시 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동시 출시한다.
출시 당일부터 모바일뿐 아니라 PC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전용 클라이언트를 함께 선보인다. PC 클라이언트는 '뮤 모나크2'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현재 접수 중인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와 각 앱(애플리케이션) 마켓을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한 회원들은 주요 강화 재료와 한정 칭호 등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와 커뮤니티에서 진행 중인 사전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친구 초대 이벤트 '명예의 날개 강화'에 참여할 수 있고, 커뮤니티에서는 가입 인사, 사전 예약 인증 등 3종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 외 '뮤 모나크2'의 자세한 사전 예약 정보 및 주요 게임 특징은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현 기자 goronie@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