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3 (금)

울릉산림농산 ‘마가보감 프리미엄’ 출시, 모델에 배우 김용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울릉산림농산이 배우 김용건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울릉도에서 자생하는 마가목과 엉겅퀴 등을 담은 건강식품 ‘마가보감’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마가보감’은 울릉도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만날 수 있는 마가목과 엉겅퀴를 한 포에 담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지난 2022년 출시됐다.

아울러 ‘마가보감 프리미엄’이라는 이름으로 제품 리뉴얼 출시와 함께 배우 김용건이 브랜드 모델로 합류하며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배우 김용건은 국내 최장수 드라마 ‘전원일기‘ 등 다수의 작품에서 사랑 받은 국민배우로, ‘꽃보다 할배’, ‘나 혼자 산다’, ‘아빠는 꽃중년’ 등 다양한 예능 활동을 통해 센스 넘치는 입담과 유쾌함을 선보인 바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예능까지 섭렵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용건만의 매력과 동안 외모, 활력 넘치는 건강한 이미지가 ‘마가보감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마가목과 엉겅퀴의 황금 배합으로 남녀노소 섭취할 수 있는 ‘마가보감 프리미엄’과 김용건 배우의 시너지를 기대해 달라” 전했다.

이어 “제품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와 혜택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마가보감 프리미엄’의 신규 TVCF 영상은 TV, 마가보감 프리미엄 공식홈페이지, 유튜브, 각종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나혜 인턴기자 kim.nahye@joongang.co.kr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