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2 (목)

'AOA 지민 갈등' 권민아, 유튜브 및 BJ 복귀 계획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선정 기자]
국제뉴스

권민아(사진=권민아 인스타 채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공식적으로 복귀 소식을 전했다.

최근 권민아의 공식 팬카페에는 '권민아 2024 활동 계획 안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권민아 측은 "권민아는 올해 유튜브와 인터넷 방송을 통해 여러분과 만날 예정"이라며 "일정과 자세한 세부 사항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추후 안내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팬분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 중이니 많은 응원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권민아 역시 해당 공지문을 자신의 개인 SNS에 공유하며 "많은 관심 가져달라. 알라뷰"라고 당부했다.

앞서 권민아는 지난 10일 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신의 가정사와 심경을 털어놓으며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6학년 지나서부터 가장 노릇을 했어야 해서 아빠가 좀 더 원망스러웠던 것 같다. 아빠도 어떻게 보면 아빠 자리에서 힘들었을 거니까 이제는 이해도 간다"고 밝혔다.

권민아는 2012년 걸그룹 AOA로 데뷔하여 드라마 '추리의 여왕', '병원선', '모던파머' 등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도 다졌다.

그러나 2019년 팀을 탈퇴한 후, 이듬해 전 멤버 지민에게 11년간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하며 논란의 중심에 서기도 했다.

권민아의 복귀 소식에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으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