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2 (목)

저소득 독거노인 위한 손길, 이찬원 팬덤 ‘찬스’ 희망조약돌에 기부…“큰 금액 아니지만, 따뜻함 전할수 있어 기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비영리단체 희망조약돌(사무총장 이재원)이 최근 가수 이찬원의 팬덤의 기부 소식을 전했다. 저소득층 독거노인을 위한 기부다.

이번 기부는 K-POP 팬덤 기반 플랫폼 ‘포도알’의 앱내 팬투표를 통해 ‘7월 트롯스타덤’에서 이찬원이 1위를 차지하며 진행됐다. 전달된 기부금은 국내 저소득 독거노인 어르신을 위한 식사, 생필품, 정서 지원 등에 사용한다.

티엔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이찬원은 2020년 미스터트롯 최종 3위로 ‘초대 미’에 선정된 후 가수, 예능, MC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 중이다.

이찬원 팬클럽 ‘찬스’는 “큰 금액은 아니지만 아티스트의 이름으로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 다양한 매력을 소유한 가수 이찬원의 선한 영향력이 널리 퍼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희망조약돌 이재원 사무총장은 “가수 이찬원과 함께 국내 구호에 관심을 가지고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셔서 감사드린다. 도움이 시급한 독거 어르신들에게 소중한 마음을 온전히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kenn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