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8.11 (일)

13주년 맞은 사이퍼즈, 쇼케이스 통해 이용자 마음 훔쳤다(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소라 기자]

테크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이퍼즈가 이용자들을 초청해 여름 밤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습니다.

올해 13주년을 맞은 사이퍼즈가 13일 서울 상암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13주년 기념 온·오프라인 쇼케이스 '빌드업'을 개최했습니다.

이번 쇼케이스는 정인호, 빈본해설이 사회를 맡은 가운데, 사이퍼즈 김태영 디렉터와 이용자들에게 친숙한 개발진들이 무대에 올라 게임 안팎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소식을 전했습니다.

사이퍼즈 세계관에 새로운 국면을 야기할 '안타리우스'의 '홀든 가문' 습격 스토리 영상과 함께 7월 18일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캐릭터 '구사의 베로니카'의 세부 정보를 공개했으며, 8월 업데이트 소식으로 두번째 궁극기도입 캐릭터와 업데이트 방향성을 발표했습니다.

이 밖에, 시즌 개편과 또 다른 신규 캐릭터 '주세페'의 연말 업데이트 계획을 깜짝 공개하고, 13주년기념 굿즈 이벤트 소식도 전했습니다. 18일부터 8월 22일까지 PC방에서 공식전 또는 일반전을 3판 플레이할 때마다 티셔츠, 레디백 추첨 응모권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테크M

/사진=넥슨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디저트 39'와의 컬래버레이션도 실시합니다. 25일부터 전국 '디저트 39' 매장에서 '사이퍼즈' 컬래버 메뉴와 '사이퍼즈' 텀블러 5종, 마우스 패드 등 굿즈를 만나볼 수 있으며 컬래버 메뉴 주문 시 '로딩 포스터' 쿠폰을 함께 제공합니다.

한편, 사이퍼즈는 앞으로도 새로운 콘텐츠들을 통해 양질의 서비스를 이어가겠다는 개발진들의 포부와 의지를 담아 13주년 쇼케이스 타이틀로 빌드업을 선보였으며, 숫자 '13'이 알파벳 'B'로 전환되는 타이포그라피를 통해 13주년의 의미를 더했습니다.

사이퍼즈 13주년 쇼케이스 빌드업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약 2시간 30분동안 생중계됐으며, 현장에는 사전 설문조사를 통해 선정된 약 400명의 이용자가 자리해 꾸준한 애정을 나타냈습니다.

김태영 사이퍼즈 디렉터는 "13년이라는 오랜 기간 동안 사이퍼즈를 사랑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저작권자 Copyright ⓒ 테크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