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두바이 여행 대축제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 개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유지현 기자]
국제뉴스

사진/두바이관광청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국제뉴스) 유지현 기자 = 두바이에 여름이 왔음을 알리는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Dubai Summer Surprises)가 시작됐다. 두바이 정부와 두바이관광청이 주관하는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는 매년 여름, 도시를 방문하는 여행자들에게 쇼핑, 미식, 호텔 및 엔터테인먼트의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파격적인 할인이다. 쇼핑 축제 기간동안 도시 곳곳에 위치한 3500여개 매장에서 800개가 넘는 브랜드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명 글로벌 브랜드는 물론 지역의 인기 상품까지 도시 전역에서 최대 75% 할인 혜택이 제공돼 원하는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또한 8월 4일까지, 스포츠, 패션, 뷰티 등 다양한 아이템에 대해 일일 서프라이즈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 기간 동안 현금, 보석, 금, 자동차를 포함, 2500만 디르함(한화 약 94억원) 상당의 상품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중동 최고의 미식 도시 두바이에서 '서머 레스토랑 위크(Summer Restaurant Week)'도 빼놓을 수 없는 이벤트다. 두바이 최고의 50개 레스토랑에서 오직 이 기간에만 맛볼 수 있는 점심 및 저녁 메뉴를 특별히 책정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올해는 8월 23일부터 9월 1일까지. 그리고 2024년 '서머 레스토랑 위크'와 더불어 '시즐링 서머 잇츠(Sizzling Summer Eats)'를 새롭게 선보인다. 7월 15일부터 30일 동안 100개의 선별된 레스토랑에서 2인 기준 20% 할인, 4인 기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수백 개의 호텔과 스릴 넘치는 테마파크 및 관광명소에서 어른과 함께 동반하는 어린이는 추가 비용 없이 숙박 및 입장이 가능한 혜택(Kids Go Free)을 제공한다. 게다가 도시 전역, 수십 여개의 최고급 호텔과 리조트에서는 커플을 위한 휴가, 몸과 마음을 충전할 수 있는 웰니스, 파인 다이닝 등 다양한 주제로 특별 상품을 선보인다.

올해는 할인 전문 앱인 엔터테이너(The Entertainer)와 협업해 'DSS 엔터테이너 패키지(DSS Entertainer Package)'를 선보인다. 두바이 전역의 레스토랑, 관광명소, 워터파크, 뷰티, 피트니스 등 도시가 제공하는 7000여개의 다양한 경험 및 상품에 대해 원 플러스 원(BOGO, Buy One Get One)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