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이찬원, 스타덤 '최애 트롯스타' 1위…압도적 득표율로 정동원·최수호 따돌려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이찬원이 스타덤 '최애 트롯스타' 1위에 올랐다.
이찬원은 7월 첫째 주(집계기간 7월 1일~7일) 주간 인기차트 '최애 트롯스타' 남자 부문에서 정상에 올랐다.
전유진은 해당 집계기간 동안 모두 1073표를 얻어 '최애 남자 트롯스타' 1위에 올랐다. 이찬원을 이어 정동원이 138표로 2위, 최수호가 90표로 뒤를 이었다. 이찬원의 득표율은 무려 80.1%로 압도적인 수치를 보였다. 정동원과 최수호는 각각 10.3%, 6.7%를 얻었다.
한편 '최애 트롯스타' 여자 부문에서는 전유이 1위를 차지했다. '최애 아이돌' 남녀 부문에서는 각각 플레이브와 레드벨벳, '루키 아이돌' 남녀 부문에서는 각각 노매드, 유니스가 정상에 올랐다.
다양한 부문의 랭킹을 보여주는 '스타덤'은 스타와 팬들을 연결해주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나의 최애 셀럽을 우주 대스타로 만든다'는 캐치 프레이즈 아래 스타와 팬들을 다양한 방식으로 연결한다.
스타들의 생일 서포트도 진행하고 있다. 8월 생일을 맞는 자신의 '최애 스타'에게 투표를 하고, 최다 득표수를 기록한 스타의 얼굴은 서울 합정역에 CM 보드 광고가 게시된다. 8월 생일 이벤트 투표 기간은 7월 1일부터 14일까지다.

스타덤은 향후 팬들이 자신의 최애 스타들을 직접 홍보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또한 이상형 월드컵 등 다양한 즐길거리도 마련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