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신세계免, 인천공항서 업계 최초 ‘프라다 뷰티’ 팝업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신세계면세점이 다음달 25일까지 프라다 뷰티의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서 운영한다.[사진제공=신세계면세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세계면세점은 다음달 25일까지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서 국내 면세 업계 최초로 ‘프라다 뷰티 메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팝업을 통해 그동안 해외에서만 접할 수 있었던 프라다 스킨·컬러 등 뷰티 상품군을 체험해볼 수 있다고 신세계면세점은 소개했다.

팝업 매장은 프라다 뷰티의 고유 색상인 민트그린에 흑백 체크무늬 바닥 장식과 삼각형 로고로 디자인됐다.

방문 고객은 주력 제품인 립스틱, 밤(Balm), 스킨케어 등 다양한 상품군을 써보고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0∼21일에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나겸이 참여하는 ‘라이브 메이크업쇼’도 진행한다.

팝업 운영 기간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도 프라다 뷰티 제품을 판매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프라다 브랜드의 정체성과 철학을 담은 프라다 뷰티 아이템을 국내 면세 업계 최초로 직접 체험할 기회를 마련해 고객의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프라다 뷰티는 다음 달 초 한국 공식 매장을 개점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