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탈주' 이제훈, 구교환이 열혈 홍보에 나선다.
2일 영화 '탈주'(감독 이종필)의 주역 이제훈과 구교환이 SBS 파워FM '황제성의 황제파워', 유튜브 채널 TEO 테오 '살롱드립2'으로 관객들과 만난다.
'탈주'는 내일을 위한 탈주를 시작한 북한병사 규남과 오늘을 지키기 위해 규남을 쫓는 보위부 장교 현상의 목숨 건 추격전을 그린 영화.
먼저, 이제훈과 구교환이 오후 4시부터 방송되는 SBS 파워FM '황제성의 황제파워'에 출연해 청취자들과 만난다. 두 배우는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보는 라디오를 통해 청취자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탈주'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제훈과 구교환은 열성을 다해 무한 질주한 규남과 그런 규남을 끈질기게 추격한 현상 캐릭터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릴 것이다. 뿐만 아니라 두 배우는 촬영 비하인드, 함께 연기한 소감 등 관객들이 궁금해할 만한 여러 가지 주제를 다루며 실시간으로 청취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저녁 6시엔 이제훈, 구교환이 유튜브 채널 TEO 테오 '살롱드립2'에 출격한다. 개봉 전부터 두 배우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바로 오늘 공개되는 유튜브 '살롱드립2'에서는 영화 밖에서도 빛나는 두 배우의 현실 티키타카 케미스트리가 공개될 예정이다.
쉴 새 없이 이어지는 MC 장도연과의 유쾌한 토크를 통해 두 배우만의 개성 넘치는 매력과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개봉 전날(2일) 라디오와 유튜브를 통해 예비 관객들을 미리 만나는 시간을 선사하며 더욱 기대를 끌어올리는 '탈주'는 오는 3일 극장 개봉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