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이찬원, 자영업자 어려움에 공감...父 남다른 사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최은주 기자]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찬원이 자영업의 어려움에 공감했다.

18일 방송되는 KBS 2TV 신규 예능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는 돈 걱정에 속이 까맣게 타들어 가는 자영업자 의뢰인의 사연에 안타까워하는 이찬원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4잡을 뛰며 하루 24시간이 모자라게 열심히 사는 열정 넘치는 의뢰인의 고민이 소개된다.

개인 PT숍을 운영하면서 새벽부터 다른 헬스장 수업을 하는 것에 더해 온라인 쇼핑몰과 주말 식당 알바까지 하는 의뢰인의 영상을 본 이찬원은 "하루 24시간이 모자라게 열심히 사는 열정맨"이라면서 감탄했다.

하지만 4잡으로 버는 대부분의 수입이 비용으로 지출되고 정작 의뢰인은 주거비를 아끼기 위해 헬스장에서 숙식을 해결하고 있는 상황에 짠벤져스 MC들은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다.

이에 이찬원은 장사만 20년 넘게 한 아버지가 해준 "장삿돈은 개도 안 물어간다"는 말을 떠올리며 속이 새카맣게 타들어 가고 있을 의뢰인의 현 상황에 깊은 공감을 보냈다.

그런 가운데 김경필 머니트레이너는 4잡을 뛰는데도 왜 돈이 안 모이는지를 의아해하는 짠벤져스 MC들에게 "4잡을 뛰니까 안 모이는 거다"라면서 '득이 되는 N잡'과 '독이 되는 N잡'을 알려줬다고 해 과연 무엇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본업인 가수에 개인사업과 예능까지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조현아에게 양세형이 "가수, 사업, 광대로 쓰리잡을 하시는 거네요?"라고 하자 조현아는 "너무 좋아서 광대가 안 내려가네요"라며 센스있게 받아쳤다는데.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천금 같은 금융 조언에 예능 천재 짠벤져스 MC들의 꿀잼 티키타카까지 안방 1열에서 만날 수 있는 통장 든든, 시간 순삭 '하이엔드 소금쟁이'는 18일 저녁 8시 5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