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제68회 서울경인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참가자 모집...7월 21일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대웅 기자]
국제뉴스

▲ 2024 미스서울경기인천 선발대회 / (사진)=하진컴퍼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국제뉴스) 이대웅 기자 = 2024 제68회 미스코리아 서울경인 선발대회 주관사가 결정된 가운데, 미스코리아 모집이 진행된다.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는 대한민국의 '미(美)'를 대표하는 여성을 선발하는 가장 역사 깊은 대회이며, 1957년 첫 대회 이후 한 해도 빠짐없이 개최하여 매년 트렌드에 맞춰 끊임없이 진화하는 유일무이한 대회다. '미스코리아'는단순히 외적인 아름다움 뿐만이 아닌 지성과 품격, 내면의 아름다움을 보여주어 전 세계적으로 k-뷰티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현재 주관사로 새롭게 선정된 하진컴퍼니는 교육자부터 연출가까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팀을 이뤄 모델 관련 모든 분야에서 현대적이고 창의적인 교육 및 이벤트 제공에 선도적이다. 또한 패션쇼 및 패션 관련 이벤트, 콘텐츠 제작 등에 최적화된 다양한 경험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회사다.

하진컴퍼니측은 "이번 제68회 미스코리아 서울경인 선발대회의 주관을 맡게 되어 기쁘기도 하지만 오랜 전통을 이어오는 행사이니만큼 막중함과 함께 공정성을 중요시할 것이다. 단순히 외적인 아름다움뿐만이 아닌 내적인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는 행사로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제68회 미스코리아 서울경인 선발대회 모집일정은 계속 진행중에 있다. 2006년생부터 1996년생까지 신청을 받고 있으며, 모집 마감일은 6월 26일까지다. 자세한 내용 및 참가접수는 미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지난 3월 23일 역대 미스코리아 수상자들이 '2024 패션코드 F/W 페리메라' 패션코드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제66회 미스코리아 선 유시은과 제67회 미스코리아 미 조수빈 수상자들은 화보촬영 및 광고촬영&방송활동 등 여러방면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