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호남대서 촬영한 OTT드라마 '내 친구의 졸업식'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컷뉴스

호남대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호남대(총장 박상철) 캠퍼스와 강의실, 기숙사, 식당 등을 주요 공간적 배경으로 제작돼 U+모바일 tv와 왓챠에서 공개된 신작 OTT드라마 '내 친구의 졸업식'이 시청자들을 만나면서 흥행 여부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내 친구의 졸업식'(감독 박영훈, 극본 이태연, 스튜디오 오키브스·투유드림 제작)은 총 8부작으로, 배우 박철민, 김종현, 정예인이 출연하는 세대초월 힐링 휴먼 드라마로, 10일 첫 공개됐다.

'내 친구의 졸업식'은 일흔다섯 살 할아버지 승배(박철민)와 스무 살 청년 민구(김종현)가 대학교 기숙사 룸메이트로 만나면서 전개되는 다양한 스토리를 중심으로, 세대를 초월한 우정과 이해를 통해 현대 사회의 다양한 문제들을 따뜻하고 유쾌하게 풀어낸다.

제작진은 주인공들이 룸메이트로 만나는 호남대학교 기숙사와 수업을 같이 받고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강의실, 게임과 놀이를 펼치는 천연잔디구장 등 캠퍼스 곳곳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또 연극과 뮤지컬 등을 전공하는 미디어영상공연학과(학과장 고호빈) 학생들도 강의실과 식당 등지에서의 촬영에 참여해 작품 제작에 힘을 보탰다.

감독과 주인공들은 촬영 중에 박상철 호남대 총장을 예방하고 "학생들이 사용하던 공간을 흔쾌히 제공해 주시고 제작에 각종 편의를 제공해 주신데 감사드리며, 좋은 작품으로 만들어 보답하겠다"라고 사의를 표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