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게스트 만족도 200% 폭발 '밥이나 한잔해' 결방 이유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선정 기자]
국제뉴스

(사진=tvN '밥이나 한잔해' 방송)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tvN 새 예능 프로그램 '밥이나 한잔해'가 찐친 바이브와 게스트들의 만족도를 끌어올리며 독보적인 예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6일 방송은 결방되며 스페셜 방송으로 대체된다.

김희선, 이수근, 이은지, 더보이즈 영훈 등 화려한 출연진이 한 동네에서 지인들과 함께 맛집 탐방과 게임을 즐기며 주민들에게 한턱 쏘는 이색적인 포맷의 '밥한잔'은 다양한 게스트와의 유쾌한 입담으로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마포구, 성동구, 강남구 등을 방문해 김남희, 은지원, 하하, 주상욱, 한선화, 차승원, 나영석 PD, 송윤아, 세븐틴 승관 등 다양한 게스트들과 만나며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국제뉴스

김희선 남편  박주영 락산그룹 차남 / 밥이나한잔해 방송 캡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출연진과 게스트들 사이의 진솔한 대화와 자연스러운 분위기는 '밥한잔'만의 큰 매력으로 꼽히며, 실제 술자리를 방불케 하는 친근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프로그램은 출연진과 게스트들의 편안한 찐친 바이브로 인해 시청자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난 3회 방송에서는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케이블 및 종편 포함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는 등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밥한잔'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되며, 6일에는 스페셜 방송 '밥이나 한잔해 프렌즈'가, 13일에는 4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