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그라비티, 힐링 수집형 타이쿤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 사전예약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임경호 기자]

테크M

사진=그라비티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라비티는 모바일 힐링 수집형 타이쿤 신작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 국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는 '라그나로크' 지식재산권(IP) 최초의 타이쿤 게임이다. 총 60종 이상 귀엽고 아기자기한 '라그나로크' 몬스터를 수집해 키울 수 있다. 모험, 건물 제작, 아이템 생산 등 몬스터 중심 플레이 방식과 게임 속 각 지역을 대표하는 매력적인 건물들을 지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몬스터들의 꿈의 섬 원더랜드에서 몬스터 외형을 닮은 몬스터 건물 건설, 아이템 제작, 독특한 콘셉트의 몬스터 수집 등 다양한 콘텐츠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구역별로 랜드마크를 건설하고 미니 게임, 유적 탐험, 탐사대 구성 등 모험 요소에서 필요한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 국내 사전예약은 이날 오전 11시부터 정식 론칭 전까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 네이버 라운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사전예약 완료 시 정식 론칭 후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특별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 네이버 라운지에서는 가입 인사, 기대평, 사전예약 인증 게시글을 모두 작성하면 추가 보상도 제공한다.

임경호 기자 lim@techm.kr

<저작권자 Copyright ⓒ 테크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