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웰컴저축은행, 최고 연 10% '웰컴 아이사랑 정기적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웰컴저축은행은 가정의 달을 맞아 '웰컴(WELCOME) 아이사랑 정기적금'을 최고 연 10%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웰컴 아이사랑 정기적금은 기존에 만 10세 이하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최고 연 4% 금리를 제공하는 정기적금이다. 이번 리뉴얼로 만 16세 이하 자녀를 둔 부모 또는 만 16세 이하 자녀 본인 명의로 가입할 수 있도록 가입 대상이 확대됐다.

웰컴 아이사랑 정기적금은 매월 1만원부터 10만원까지 납입할 수 있다. 가입 기간은 12개월부터 최대 36개월까지다. 기본금리는 연 1.0%다. 우대금리 조건을 충족하면 최고 연 10%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우대금리는 신규 가입 당시 만 16세 이하 자녀가 ▲1명일 경우 우대금리 1.0%포인트(p) ▲2명일 경우 2.0%p ▲3명 이상일 경우 5.0%p를 각 계좌 우대 금리로 제공한다. 당행 입출금 계좌를 이용해 적금을 납입할 경우 4%p 우대금리가 추가로 적용된다.

가입 대상이 확대됨에 따라 우대금리는 웰컴 아이사랑 정기적금을 가입한 가족 구성원 모두에게 적용된다. 부모와 만16세 미만 자녀 3명이 모두 가입할 경우 가족 구성원 5명 모두 최고 연 10%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적금은 웰컴저축은행 모바일뱅킹 앱 '웰컴디지털뱅크' 또는 영업점에서 가입할 수 있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매월 일정금액을 저축하는 중장기 목돈 형성 경험이 어린 자녀가 성인이 되었을 때 올바른 경제관념을 형성하는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리뉴얼로 혜택이 늘어난 웰컴 아이사랑 정기적금으로 저축 습관을 기르는데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핌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웰컴저축은행] 2024.05.07 ace@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ace@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