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수원시, 대규모 할인행사인 '제3회 새빛세일페스타' 개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소상공인·전통시장·소상공인·백화점·대형마트 참여..."지역경제에 활력 불어넣는 계기가 될 것"

아주경제

새빛세일페스타 행사 포스터[사진=수원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경기 수원시 소상공인·전통시장·소상공인·백화점·대형마트 등이 참여하는 대규모 할인행사인 '제3회 새빛세일페스타 수원'이 시작됐다.

‘가정의 달, 5월의 축복’을 슬로건으로 내건 새빛세일페스타는 10일까지 열린다. 소상공인, 전통시장, 백화점, 대형마트, 경기남부수퍼마켓조합, 수원로컬푸드직매장 등이 참여해 세일·사은행사를 연다. 개막행사는 1일 오후 2시부터 행궁동 공방 거리에서 열린다.

할인율, 할인 품목은 참여 업체가 자율적으로 선정한다. 수원시 홈페이지 검색창에서 ‘새빛세일페스타’를 검색해 참여업체와 행사 내용을 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수원페이 소비촉진지원금(5+1) 지급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에 참여한 수원페이 가맹점에서 5월 1~10일 수원페이로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추첨으로 2만 400명에게 1만 원을 환급해 준다.

수원가구거리에서는 ‘폭탄세일행사’를 연다. 5월 1~20일 60여 개 가구점에서 품목별로 30~7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은품으로 상품권을 증정하고, 5월 10일 오후 3시에는 경품추첨 행사를 연다. 10일 오후 4시에는 가구거리에서 설운도·빈예서·장하온·이용주 등 가수가 출연하는 공연도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소비자는 질 좋은 물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판매자는 매출이 늘어나는 상생 소비 축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주경제=수원=김문기 기자 kmg1007@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