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촌호수 일대에서 레이드배틀을 진행 중인 한 '포켓몬 고' 유저의 모바일 기기에 스카프를 한 라프라스가 등장하고 있다. /사진=나이언틱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나이언틱은 리얼 월드 게임 'Pokémon GO(포켓몬 고)'가 '포켓몬 타운 2024'에서 다채로운 인게임 이벤트와 현장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포켓몬 타운 2024'는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과 월드타워 일대에서 개최되는 포켓몬 관련 대회, 체험, 전시 등 콘텐츠를 망라한 행사다.
우선 내달 15일까지 잠실 석촌호수 일대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면 얼음뭉치와 냉동빔 등 특별한 기술을 배운 라프라스가 평소보다 더 많이 등장하고, 향로 사용 시 안농(L)과 같은 포켓몬을 만날 수 있다. 또 석촌호수 일대 체육관에 스카프를 한 라프라스가 등장할 예정이다. 이 몬스터는 레이드배틀을 통해 잡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잠실 롯데월드몰 아레나광장에 '포켓몬 고' 이벤트 부스가 마련된다. 참여자들에게 클리어 파일, 팀 투명 스티커, 프로모션 코드, 풍선 등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5월 1일부터 6일까지 석촌호수 인근을 탐험하고 즐길 수 있는 미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나이언틱 측은 "서울 잠실 지역 외에도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도 트레이너존 '체육관'이 열린다"며 "미니 전시와 이벤트도 실시된다"고 전했다.
임경호 기자 lim@techm.kr
<저작권자 Copyright ⓒ 테크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