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넥슨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EA SPORTS FC™ Online(FC 온라인)'과 'EA SPORTS FC™ Mobile(FC 모바일)'에서 2024 상반기 제주도 교육여행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2024 상반기 제주도 교육여행은 5월 한 달간 제주도에 방문하는 10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제주도 관광과 'FC 온라인', 'FC 모바일'을 활용한 이벤트 등을 진행해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다. 대표적으로 FC 온라인 브랜드데이 in 제주, 유명 관광지 방문, 제주공항 LED 광고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제주도와 게임들을 경험할 수 있다.
FC 온라인 브랜드데이 in 제주는 프로그램 첫 날인 5월 1일 제주유나이티드와 광주FC의 K리그 경기가 열리는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된다. 경기 전 경기장 밖 광장에 'FC 온라인' 브랜드존을 마련해 넥슨캐시 및 BP 쿠폰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경기장 안에서는 'FC 온라인' 고등학교 대항전 'FC 하이스쿨' 오프라인 경기가 펼쳐진다. 하프타임에는 '강화의 신' 이벤트를 열어, 성공 시 추첨을 통해 최대 5인에게 100만 넥슨캐시를 제공한다.
교육 여행지로 유명한 '9.81 테마파크' 관광도 진행된다. 현장에 레이싱 트랙 및 미션존을 구성해 색다른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참가자에게는 개인 소장용 레이싱 영상을 선물한다. 이밖에도 다양한 주요 관광지에 기념 사진 촬영 장소를 마련하며, 미션을 확인할 수 있는 안내책자를 제공한다.
게임 광고 영상과 이미지도 제주에서 선보인다. 제주공항 내 출발 도착 구역 LED 광고를 진행하며, 아시아 최대 규모 해양 테마파크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는 홍보 영상을 상영한다.
임경호 기자 lim@techm.kr
<저작권자 Copyright ⓒ 테크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