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토잉크, 'Feeling Lucky' 컨셉의 24SS 캠페인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지엔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박상욱 객원 기자 =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선보이는 '토잉크(toinq)'가 Gen-Z 타겟을 위한 24 S/S 캠페인을 펼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시즌, 'Feeling Lucky' 컨셉으로 돌아온 토잉크는 toinq만의 특별한 칼라감에서 영감을 받아 포켓 볼을 모티브로 채택했다. 승리를 결정하는 행운의 8번 볼로 디자인된 이번 캠페인은 영국 하이드 파크를 배경으로 색다른 칼라감이 돋보이는 유니크한 캐주얼 룩을 제안한다.

화보는 Gen-Z 세대의 봄 여름 트렌드인 피크닉 무드를 담아 소녀들의 스타일리쉬한 순간을 선보인다. 실제 SNS에서 찍은 것 같은 리얼한 웃음과 분위기가 돋보이는 화보 속 소녀들은 토잉크만의 특별한 컬러들로 스타일링했다.

이번 시즌은 러플 장식부터 리본, 컷 아웃, 코르셋 장식 등 사랑스러운 디테일이 특징이다. 고프코어 스타일의 다양한 아이템들과 스타일링하여 토잉크만의 감각적이고 러블리한 무드를 제안한다.

또한, 24 S/S 뉴 시즌 런칭을 기념하여 토잉크는 사랑스러운 모루 인형 브랜드인 '키릿(Keyrit)'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했다. 자사몰 및 제휴몰에서 15만원 이상 구매 시 랜덤 증정되는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토잉크의 24 S/S 캠페인은 직영몰 '지엔코스타일' 및 W컨셉에서 선 오픈을 시작으로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과 오프라인 스토어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시아투데이

/지엔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