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연금과 보험

펫보험 가입자 전용 신용카드 나왔다…보험료 20%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사진제공=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KB손해보험와 손잡고 펫 보험 가입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을 담은 'KB손해보험 마이펫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KB손해보험 마이펫카드'는 KB손해보험 펫 보험에 가입한 고객을 위한 신용카드다. 펫 보험료 결제 시 20% 할인을 월 1만원까지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 외 △동물병원, 반려동물 업종 20% 할인 △ 배달 및 간식(제과·커피·패스트푸드 업종, 배달의 민족,마켓컬리·요기요) 10% 할인 혜택을 각각 월 3000까지 제공한다.

이 카드는 전월 실적 40만원 이상이면 할인서비스가 제공되고 연회비는 2만원이며 카드 발급 신청은 KB Pay에서 가능하다.

카드 출시 기념으로 4월 한 달간 최대 10만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B 금쪽같은 펫보험' 월 보험료를 3만원 이상 납부하고, 보험료 제외 7만원 이상 이용 시 1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행사 직전 6개월 동안 KB국민 개인 신용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 Pay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상품은 KB손해보험과 손잡고 펫 보험료 할인 등 반려동물 양육과 관련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상품"이라며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배규민 기자 bkm@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