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법의 심판대 오른 MB

매일경제-멀티캠퍼스 리더 양성 프로그램 ‘Real MBA’ 10기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현안 이슈에 실질적인 답을 제시하는 현장 중심 MBA 프로그램
- 국내 최대 임원 교류의 장인 SERICEO 조찬 포럼 참여 혜택


매일경제

매일경제와 기업교육 전문기업 멀티캠퍼스가 오는 22일까지 ‘Real MBA for an Era of Change’ 교육생을 모집한다.

매일경제-멀티캠퍼스 Real MBA는 2017년부터 진행된 미니 MBA 과정으로 경영전략, 마케팅, 인사조직 등 현장에서 알아야 하는 필수 경영지식을 최신 사례 및 트렌드와 함께 학습하는 프로그램이다.

10기 ‘Real MBA for an Era of Change’에서는 급변하는 경영환경에서 의사결정을 위한 핵심 질문에 대해 수강생들이 전문가와 함께 실질적인 답을 찾아가는 형태로 진행된다. 유수 대학 및 국내 대기업 임원 대상 MBA 교육 경험이 풍부한 전문 교수진이 현장의 데이터를 토대로 최적의 답을 제시하는 형태로 구성되었다.

총 5개월 간 진행되는 이번 10기 과정은 온라인 사전 학습과 QBL(Question Based Learning, 이하 QBL) 기반 집중 학습으로 구성되었다. 2개월 간 국내 유수 대학 교수진의 MBA 강의 영상을 통해 경영전략, 마케팅, 인사조직, 재무회계, Business Analytics 등 경영 전반의 지식을 습득한 뒤, 3개월 간의 집중 학습을 통해 현안 이슈에 대한 실질적인 솔루션을 찾는 형식이다.

Real MBA 수강생에게는 별도의 혜택도 제공된다. 국내 주요 기업 경영진 대상으로 제공되는 프리미엄 지식서비스인 ‘SERICEO’의 지식 콘텐츠 100편을 5개월 간 무제한 학습 가능하며, 이번 10기 수료생에게는 SERI CEO 조찬 포럼에 참석하여 유수 기업 임원진과 네트워킹을 쌓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Real MBA 10기 참여 희망자는 오는 22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Real MBA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