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그라비티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은 모바일 퍼즐 액션게임 '퍼즐앤드래곤'이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과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컬래버 기간은 오는 25일 오전 9시 59분까지다. '퍼즐앤드래곤'과 '귀멸의 칼날'은 2021년 2월에도 컬래버를 선보인 바 있다.
'퍼즐앤드래곤'은 두 번째 컬래버를 기념해 '개최기념! 귀멸의 칼날 콜라보 에그'를 공개했다. 기존 컬래버 캐릭터 '카마도 탄지로', '카마도 네즈코'에 신규 캐릭터 '우즈이 텐겐', '토키토 무이치로', '칸로지 미츠리' 등이 추가됐다. 에그는 게임 로그인 스탬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마법석 7개로도 1회 콜라보 에그를 이용 가능하다. 일부 컬래버 캐릭터의 궁극진화도 추가됐다.
'귀멸의 칼날' 컬래버 던전도 공개한다. 던전에서 적을 쓰러뜨리면 컬래버 캐릭터나 메달을 획득할 수 있다. 메달은 몬스터 교환소에서 '액소의 가면' 등으로 바꿀 수 있다. 귀멸의 칼날 '[고정 팀] 던전'에서는 각 층을 클리어할 때마다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모든 층을 클리어하면 '개최기념! 귀멸의 칼날 콜라보 에그'를 1회 획득할 수 있다.
스페셜 던전에서 '귀멸의 칼날 콜로세움!'과 '협력! 귀멸의 칼날 콜로세움!' 컬래버 던전 2종도 열린다. '귀멸의 칼날' 컬래버 캐릭터를 편성하면 던전에서 파라미터가 증가한다. 또 각 던전을 첫 클리어 시 아이템이나 칭호를 얻을 수 있다. 이밖에도 이벤트 기간 중 로그인 시 1일, 5일, 10일차에 맞춰 다양한 보상을 증정한다.
임경호 기자 lim@techm.kr
<저작권자 Copyright ⓒ 테크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