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비웍스게임즈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비웍스게임즈는 방치형 모바일 게임 '나메코 재배키트 Deluxe 극' 한국어 버전을 양대 앱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나메코 재배키트 Deluxe 극'은 간단하고 손쉬운 조작법으로 버섯 캐릭터 나메코를 재배하고 수확하는 방치형 힐링 모바일 게임이다. 전작 '원조 나메코 재배키트' 출시 후 4개월여 만에 선보이는 신작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
게임은 특정한 조건에서 자라는 신규 나메코인 품종 개량종이 추가되면서 시리즈 최다를 자랑하는 700종 이상 나메코를 만날 수 있다. 이를 통해 귀엽고 개성 넘치는 나메코가 대폭 늘어 도감을 채워나가는 재미를 향상시켰다. 나메코가 자라는 원목도 기존 19종에서 총 29종으로 늘었다.
플레이어는 700종 이상 나메코 도감 나메코 수확 횟수에 따라 획득 가능한 메달 각종 집사의 의뢰 등 게임 내 모든 업적을 달성하면 특별한 보상 일러스트를 얻을 수 있다. 수확한 나메코는 도감에 자동 등록되며 종이상자 방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비웍스게임즈 관계자는 "지난해 10년 만에 선보인 정식 한글판 '원조 나메코 재배키트'가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뒀다"며 "한국 팬들의 열띤 성원에 힘입어 4개월이라는 짧은 시간에 신작을 출시할 수 있었다"고 했다.
한편 '나메코 재배 키트' 시리즈는 3월 기준 국내 누적 다운로드 350만건,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6000만건을 돌파했다. 나메코 캐릭터는 미워할 수 없는 표정과 마성의 매력으로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임경호 기자 lim@techm.kr
<저작권자 Copyright ⓒ 테크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