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투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컴투스는 KBO 리그 새 시즌을 앞두고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4(이하 컴프야2024)'와 '컴투스프로야구V24(이하 컴프야V24)'의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고 26일 밝혔다.
신인왕 한화이글스 문동주를 모델로 선정한 컴프야2024는 이번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 원하는 구단의 시그니처 선수를 얻을 수 있는 구단선택 시그니처 선수팩을 비롯해 고급 고유능력 변경권, 3000 스타 등 게임 재화를 선물한다. 추가로 함께 플레이할 친구 초대 미션 1회 달성 시 고급골드팩, 3회 달성 시 1000 스타 추가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컴프야V24 또한 구자욱과 김광현 선수를 모델로 기용하며 새 시즌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게임 내 최상위 등급인 '라이브 5성 스카우트 티켓'과 함께 스킬변경권 등 전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추가로 친구 초대 미션을 1회 달성하면 고급스카우트 티켓, 3회 달성하면 게임 내 재화 2000 스타를 획득한다.
컴투스 한지훈 게임사업부문장은 "KBO 리그 시즌 개막을 앞두고 야구 게임 팬들을 위한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라며 "사전 예약으로 본격 시동을 건 컴프야 시리즈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소은 기자 erica14171@techm.kr
<저작권자 Copyright ⓒ 테크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