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2.24 (토)

[보험브리핑]NH농협생명·캐롯손보·ABL생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NH농협생명이 연금저축보험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 상품권 3만원권, 최대 99만원 세액공제 등

NH농협생명은 지난 1일부터 한 달 동안 온라인보험에서 'NH세테크연금저축보험(Self가입형·무배당)을 가입하는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월 납입 보험료 10만원 이상, 2회차 까지 정상 납입한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쿠폰(▲네이버페이 포인트쿠폰 ▲농촌사랑상품권 ▲NH포인트 중 택 1) 3만원권을 제공한다.

또한 관련 세법 충족 시 매년 최대 99만원의 연말정산 세액 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년 동안 600만원 납입 시 납입금액의 16.5%인 99만원을 세액공제 받을 수 있다.

NH농협생명은 "추가 납입 기능과 보험료 납입 유예 기능을 통해 경제 상황에 맞는 유연한 자금관리도 가능하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올해가 끝나기 전 세테크 상품을 준비하면 상품권과 함께 내년도 월급도 기대해 볼 수 있다"고 전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캐롯손해보험이 플로깅을 전개했다.

◆ 을지로 일대 안전한 도로 만들기

캐롯손해보험은 본사가 위치한 을지로 일대에서 안전한 도로를 만들기 위한 '선행스택 쌓기 플로깅'을 전개했다고 4일 밝혔다.

선행스택 쌓기 플로깅은 길거리에 버려진 쓰레기를 단순한 쓰레기로 보는 것이 아닌 누군가가 무심코 버린 '운(運)'으로 인식해 주음으로써 행운을 쌓게 된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이벤트는 캐롯과 임직원 모두 하나의 사회 구성원으로서 안전한 도로, 지속 가능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 데 일조하기 위해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획하고 참여해 그 의미를 더한다.

이강복 캐롯손해보험 매니저는 "연말을 맞아 회사와 임직원 그리고 고개들을 위한 행운을 쌓고자 회사 일대 을지로 골목 플로깅을 기획했다"며 "연말 맞이 일회성 이벤트에 그치지 않고 사회와 기업, 개인 모두 윈윈(win-win)하는 정기 이벤트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ABL생명이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 연탄 3000장 소외계층에 전달

ABL생명은 지난 1일 임직원 40여명이 서울 노원구 당고개역 부근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행사는 영하의 한파에도 불구하고 시예저치앙 ABL생명 사장과 임직원들이 참석해 연탄 3000장을 소외계층 가구 15곳에 배달해 구슬땀을 흘려 의미를 더했다.

연탄 나눔 봉사는 지난 10월부터 12월까지 서울 노원구 당고개역에서 매월 실시해 왔다. 올해 총 3만장의 연탄을 사회복지법인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에게 기부해 연말 소외된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했다.

봉사활동에 참가한 한 직원은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봉사활동에 동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희망을 키우는 나눔활동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