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혼돈의 가상화폐

애경산업 루나, 섬세한 커버 '컨실 블렌더 팔레트'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금융신문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 임재영)의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LUNA)가 섬세한 커버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컨실 블렌더 팔레트’(CONCEAL BLENDER PALETTE)를 21일 출시했다. /사진=애경산업


[한국금융신문 손원태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 임재영)의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LUNA)가 섬세한 커버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컨실 블렌더 팔레트’(CONCEAL BLENDER PALETTE)를 21일 출시했다.

루나 컨실 블렌더 팔레트는 5가지 컨실러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아 잡티 커버부터 톤 보정까지 피부 부위별 섬세한 커버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루나 컨실 블렌더 팔레트는 ▲잡티, 홍조 등 붉은기 커버를 위한 ‘그린’ ▲다크서클 커버에 적합한 ‘미디움 피치’ ▲짙은 잡티 커버에 사용할 수 있는 ‘바닐라’ ▲커버와 셰이딩이 가능한 ‘베이지’ ▲블렌딩 및 하이라이트로 사용할 수 있는 ‘퓨어 브라이트’ 등 5가지 컬러가 하나의 팔레트로 구성됐다.

루나 컨실 블렌더 팔레트는 명도와 채도에 기반한 컬러로 이루어져 내 피부 톤에 맞는 컬러를 조합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톤과 밝기를 조정해 주는 블렌딩 컬러 ‘퓨어 브라이트’를 함께 사용하면 밝은 톤부터 어두운 톤까지 다양한 톤 커버에 활용할 수 있다.

루나 컨실 블렌더 팔레트는 피부 부위별 최적화된 커버를 위해 트러블 및 잡티 커버 시 밀착력을 높여주는 고밀착 제형과 눈가 등 메이크업이 뭉치기 쉬운 부위에 사용하기 좋은 촉촉한 제형의 ‘멀티 텍스처’를 적용했다.

루나 컨실 블렌더 팔레트는 루나 공식몰 등 온라인과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손원태 기자 tellme@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