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는 11월 24일(금) 15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스마트워크 더 넥스트 - 마이크로소프트의 팀즈 및 직원 디지털 경험 확대를 위한 최신 업데이트'를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하이브리드 워크 시대의 새로운 업무 환경에는 무엇이 필요한지, 직원들은 어떤 업무환경을 바라는지에 대해 소개한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시하는 하이브리드 워크 시대에서 일하는 방법과 새로운 업무 환경에 무엇이 필요한 지 알아본다. 이제는 일정한 시간에 일정한 장소에서 일정한 형태로 일하도록 정형화된 근무 환경이 아니기 때문에 유연한 근무를 지원할 수 있는 제도와 도구의 중요성이 증가했다. 이러한 변화에 따라 Microsoft 365의 중심에 있는 협업의 허브 Microsoft Teams 또한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다. 오늘 세션에서 Teams가 제공하는 새로운 기능들과 한 단계 더 진화된 Microsoft Teams Premium을 만날 수 있다.
Microsoft Viva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최신 AI 및 클라우드 기술을 기반으로, 직원들의 업무 및 비업무적인 경험 전반에 대한 업그레이드를 지원한다. Microsoft Viva를 활용하면 직원들은 개인 스스로 더욱 생산적으로 일을 하기 위한 방법을 찾고, 이로써 조직은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필수적인 임직원 몰입을 극대화할 수 있다. 기업의 차별화된 업무환경 구축을 위해 Microsoft Viva가 어떤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설명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1177)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