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0 (목)

NH투자증권, 유홍준 석좌교수 초빙...'나의 문화유산답사기 365일' 유튜브 세미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는 오는 21일 '나의 문화유산 답사기'의 저자이자 문화재청장을 역임한 명지대 유홍준 석좌교수를 명사로 초청해 생애자산관리 교육프로그램 '100세시대 아카데미 명사특강'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는 올해부터 격월로 명사를 초청해 100세시대아카데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100세시대 아카데미 특강은 유튜브를 통해 21일 오후 3시 30분부터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된다.

유 교수는 그동안 답사에서 기억에 남은 각 계절의 이야기와 한국문화의 정체성을 깊은 통찰과 섬세한 감성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뉴스핌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는 생애자산관리 교육프로그램' 100세시대 아카데미 명사특강'을 오는 21일 오후 3시 30분부터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2022.07.12 yunyun@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전 참가 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NH투자증권 영업점 또는 모바일 링크 등을 통해 할 수 있으며, NH투자증권 거래 고객이 아니어도 참여할 수 있다.

김진웅 NH WM마스터즈 수석전문위원(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장)은 "답답한 일상에 어디론가 떠나고 싶어지는 요즘 유홍준 교수를 모시고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문화유산과 한국문화의 정체성에 대한 인식을 넓히는 특강을 진행하게 됐다"며 "유 교수의 재미있고 유익한 강의를 접할 기회인 만큼 생방송 시청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번 특강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unyun@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