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혼돈의 가상화폐

코빗-SKT와 맞손…T멤버십 회원에 비트코인 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KT 이어 SK스퀘어 관계사와도 협업 [비즈니스워치] 주동일 기자 vape@bizwatch.co.kr

비즈니스워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코빗이 SK텔레콤의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비트코인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빗은 향후 SK텔레콤을 포함해 SK스퀘어 관계사와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가상자산(코인) 거래소 코빗은 7일 SK텔레콤 T멤버십 회원들에게 비트코인 등을 제공하는 '티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1일까지 열리는 프로모션을 통해 참여자들은 최대 1비트코인까지 받을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회원은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받은 뒤 이달 20일까지 코빗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쿠폰을 등록하면 1000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받을 수 있다. 최대 1비트코인(약 4800만원)까지 지급하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참가자 가운데 1등에겐 1비트코인(1명), 2등에겐 0.01비트코인(10명), 3등에겐 5만원 상당의 비트코인(1000명)을 제공한다. 단 이벤트 참여를 위해선 코빗에 로그인한 뒤 고객확인과 마케팅 수신 동의를 마치고, 본인 명의로 된 신한은행 계좌를 연동해야 한다. 당첨 결과는 23일 코빗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당첨금은 3월 말 지급한다.

코빗은 추후 SK텔레콤을 포함한 SK스퀘어 관계사와 협업을 늘려갈 계획이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은 보다 많은 분들이 좀 더 쉽게 가상자산 시장에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관계사 간 활발한 협업을 이어나가며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워치(www.bizwatch.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