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빗과 비트코인 럭키드로우 프로모션 진행
SK텔레콤이 3월 T Day에 코빗과 함께 비트코인을 제공한다. 사진=SK텔레콤 |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이 3월 T Day 행사에 ‘비트코인 럭키드로우’, ‘우주패스 찬스’ 등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T Day는 매달 T자 모양의 날짜(첫째 주, 매주 수요일)에 T멤버십 전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T멤버십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SK텔레콤은 이번 3월 T Day에 국내 최초 가상 자산 거래소인 코빗과 함께 비트코인 럭키드로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달 7일부터 11일까지 T Day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쿠폰 다운로드 후, 오는 20일까지 코빗 앱에서 쿠폰을 등록한 고객 전원에게 1000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즉시 지급한다.
또한 ‘비트코인 럭키드로우’에도 자동 응모되어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비트코인 1개, 2등 10명에게는 0.01 비트코인, 3등 1000명에게는 약 5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지급할 예정이다.
T멤버십 제휴사에서 T Day 혜택을 이용하고 있다. 사진=SK텔레콤 |
이 외에도 ‘우주패스 all·mini·핫픽’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기본 혜택 외,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우주패스 찬스’ 혜택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특히 3월 4일 출시된 ‘우주패스 핫픽’은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갤럭시S22를 포함한 스마트폰 신규·기변 가입고객이 가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형 구독 상품으로, 이번 3월 T Day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우선 3월 7일부터 11일까지 파리바게뜨 이용 시 T Day 기본 혜택으로 전 상품 1천 원당 200원의 할인·적립을 제공하며, ‘우주패스’ 이용 고객에게는 1천 원당 500원의 할인·적립을 제공한다. 또 롯데시네마에서는 영화 할인 예매와 함께 팝콘 스위트 콤보를 증정한다.
또 오는 16일에는 피자헛에서, 3월 23일에는 도미노에서 ‘우주패스’ 고객에게 방문포장 시 60%의 할인·적립을 제공한다. 3월 30일에는 뚜레쥬르에서 우주패스 고객에게 1000원당 400원의 할인·적립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T Day 기간별로 11번가, V컬러링, 워커힐, 세븐일레븐, 빕스, 맘스터치, 폴바셋, 야놀자, 롯데월드, 굽네치킨, 바이오퍼블릭, 더반찬, A: place 등 다양한 제휴사에서 T멤버십 고객들을 위해 ‘럭키찬스’, ‘할인∙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제휴사별 혜택은 T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재웅 SK텔레콤 구독마케팅담당은 “T Day는 T 멤버십 이용 고객분들께 매달 풍성한 혜택으로 기쁨을 드리고자 만든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비트코인과 같은 획기적인 깜짝 선물을 드릴 수 있도록, 많은 제휴사들과 협업해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