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이슈 끝없는 부동산 전쟁

"부동산 잔치는 끝났다?"…자이TV, 내년 집값 대전망 맞짱 토론 16일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내 내로라하는 부동산 전문가들이 대출규제와 금리 인상, 대통령 선거 등 변수 많은 2022년 부동산 시장을 전망하는 시간을 갖는다.

GS건설은 위드코로나 시대를 맞이해 국내 최고의 부동산 전문가를 초빙해 혼돈의 부동산 시장을 전망하는 연말 특집 온라인 부동산 토크쇼를 펼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토크쇼는 '오를대로 오른 집값, 내년 부동산 시장은 어떻게 움직일까?'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토크쇼는 GS건설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자이TV에서 16일 오후 5시 공개될 예정이다.

토크쇼 진행은 방송인 김구라가 맡는다. 패널로는 업계에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심교언 건국대 부동산학과 교수와 김경민 서울대 환경대학원 교수, 빅데이터 전문가 김기원 데이터노우즈 대표, 부동산 칼럼니스트 아기곰 등 국내 최고의 부동산 전문가들이 출연한다.

연말 특집 토크쇼는 2021년 주택시장의 흐름을 분석하고, 2022년 부동산 시장을 전망하는 자리로, 평소 주택시장과 부동산에 관심있는 시청자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한편, 유튜브 채널 자이TV는 GS건설이 운영하는 브랜드 채널이다. 건설업계 최초 유튜브 브랜드 채널 50만 구독자를 달성하고 현재 51만1000여명의 구독자를 보유 중이다. 자이TV가 연말 특집으로 전문가를 초빙해 마련한 토크쇼 영상은 16일 오후 5시 전격 공개될 예정이며, 자이TV에 접속하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조성신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