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킥보드 버드, '추석 연휴에 무료로 버드 타요' 명절 감사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진희 기자]
이코노믹리뷰

[이코노믹리뷰=김진희 기자] 지난 8월 국내에 서비스를 출시한 공유 킥보드 서비스 버드(BIRD)가 성공적인 한국 론칭을 기념해 국내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빅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드는 '30분X무제한 무료' 이벤트를 통해 앱 이용자 전원에게 1회당 30분 이용 가능한 쿠폰을 제공하며 쿠폰 소진 후에도 30분 이용 쿠폰이 무제한으로 자동 발급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버드코리아 관계자는 8월 한달 간 국내 출시 성적에 대해 "미국 본사에서도 한국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버드의 한국 진출이 기대 이상의 큰 성과를 거뒀다고 평하고 있다" 며 "올 해 8월 버드가 론칭한 시점부터 폭염 무더위와 비가 교차하며 궃은 날씨가 지속됨에도 불구하고 많은 이용자분들이 버드를 이용해 주셨다" 고 말했다.

이어 "9월 중반에 접어들어 찾아온 가을은 그야말로 '버드 타기 좋은 계절'이다. 특히 올 추석은 코시국으로 대면 접촉없이 연휴 기간동안 킥보드를 즐기려는 1인 가구의 수요가 많을 것으로 전망한다. 익숙한 명절의 풍경도 없고 외부 활동도 어려워진 많은 분들에게 버드와 함께 가을 정취를 즐길 수 있는 소소한 즐거움을 선물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고 밝혔다.

버드가 진행하는 '30분X무제한 무료'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계속되며 특별한 절차 없이 버드 앱을 가입한 이용자 모두에게 30분 무료 쿠폰이 무제한 리필 제공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