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7 (금)

봉화군노인복지관,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실버카, 지팡이' 물품 지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백성호 기자]
국제뉴스

봉화군 취약계층 어르신의 ‘실버카, 지팡이’ 물품 지원 사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봉화=국제뉴스) 백성호 기자 = 봉화군노인복지관(관장 신세환)은 지난 27(화) 봉화군 취약계층 어르신께 실버카 15대, 지팡이 18개(총33가정 지원)를 전달했다.

봉화군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보행 시 발생할 수 있는 낙상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진행된 이 사업은, 카카오 같이가치 온라인 모금과 봉화군 영창한의원(원장 곽창근), 봉화 솔향로타리클럽(회장 이순영)의 지원으로 마련된 후원금으로 진행되었으며, 봉화군노인복지관 직원 및 노인맞춤돔볼지원사업 생활지원사, 경로당행복도우미사업 경로당관리사가 각 가정을 방문하여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실버카를 전달 받으신 물야면 김OO어르신은 "어지러움증 때문에 넘어지고 다쳐서 집에만 있었는데, 실버카가 있어 안전하게 다닐 수 있을 것 같아 마음이 놓이고, 필요한 물건을 지원해줘서 너무나 감사하다"라고 말씀하시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봉화군노인복지관 신세환 관장은 "지역의 어르신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생활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후원해주신 지역의 후원자 뿐만 아니라 카카오 같이가치를 통해 동참한 전국 각지의 후원자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 앞으로도 지역 내에 소외 어르신이 없도록,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