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하이리빙, 휴대∙사용 간편한 ‘울트라 UV컷 선스틱’ 출시 및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향신문]

경향신문

최근 이른 더위가 찾아오면서 자외선 차단제의 판매량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야외에서도 휴대하기 편리하고, 직접 손을 대고 바르지 않아도 사용이 간편한 선스틱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 가운데, 하이리빙의 뷰티 브랜드 떼즈블랑이 휴대와 사용이 간편한 ‘울트라 UV컷 선스틱’을 오늘 1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이리빙은 울트라 UV컷 선스틱 출시 및 사전예약 이벤트를 지난 1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울트라 UV컷 선스틱 2개 구입 시 가격할인 혜택이 있으며, 4개 구매 시 할인뿐만 아니라 HP&CP를 15% UP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울트라 UV컷 선스틱’은 자외선 차단, 주름개선, 미백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블루 올레오액티프 성분으로 피부 방어 시스템을 활성화한다. 블루 올레오액티프란 안티폴루션&안티블루라이트 성분으로, 피부 보호 시스템을 활성화하여 공해 혹은 블루라이트와 같은 외부 환경에 노출되는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한 피부 유지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자외선으로부터 붉고 민감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 주기 위한 칼라민과 병풀추출물, 시어버터를 함유했다.

하이리빙 관계자는 “자외선은 피부에 해로운만큼 어른아이 할 것 없이 여름철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중요하다”며 “울트라 UV컷 선스틱은 저자극 화장품으로, 야외 활동 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선케어가 필요하신 분들이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보송하게 바를 수 있는 선스틱”이라고 전했다.

해당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리빙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 [뉴스레터] 식생활 정보, 끼니로그에서 받아보세요!
▶ [알림] 경향신문 경력사원 모집
▶ 경향신문 프리미엄 유료 콘텐츠가 한 달간 무료~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