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0 (목)

파주시 '꿈일터 구인구직 만남의 날' 참여기업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주=뉴스핌] 이경환 기자 = 경기 파주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구인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구인업체와 미취업 구직자의 취업난 해소를 위해 '꿈일터 구인구직 만남이 날' 행사에 참여할 업체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뉴스핌

파주시, '꿈일터 구인구직 만남의 날' 참여기업 모집.[사진=파주시] 2021.05.20 lkh@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올해 세 번째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방지와 참여자의 안정적인 진행을 위해 다음 달 14~18일까지 5일 동안 ▲상설면접▲현장면접▲화상면접▲영상면접▲채용대행 등 업체가 희망하는 다양한 면접형태의 온·오프라인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꿈일터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는 행사 전에 직업상담사가 구인업체의 욕구를 충분히 파악해 구직자를 알선하므로 구인업체 맞춤형 인력을 공급할 수 있어 채용률이 높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이달 28일까지 희망일자, 참가유형, 모집직종, 근무시간 직무내용 등 참여신청서와 구인신청서를 작성 후 방문(파주시일자리센터, 운정행정복지센터, 문산행정복지센터)해 신청하거나 팩스,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파주시청 일자리경제과에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파주시 일자리 창출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우수기업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줄 것을 부탁드린다"라며 "구직자와 구인기업이 모두 만족하는 채용행사가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파주시는 올해 총 5회의 '꿈일터 구인구직 만남의 날'을 운영할 계획으로 지금까지 두 번의 채용행사를 진행해 총 20개 구인업체 인사담당자가 229건의 현장면접을 진행했고, 38명이 채용됐다.

lkh@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