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한빛소프트 ‘런데이’, 머렐 40주년 기념 버추얼 레이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는 달리기 플랫폼 ‘런데이’에서 오는 6월 7일부터 6월 13일까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머렐’과 함께하는 ‘머렐 40주년 기념 버추얼 레이스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오는 5월 23일까지 ‘런데이’의 챌린지 메뉴 또는 메인화면의 관련 배너를 통해 신청한 이용자 중 선착순으로 참가할 수 있다. 일정 참가비가 필요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머렐 트레일러닝화 1족과 40주년 기념 티셔츠 1장 등을 제공한다. 목표 거리를 달성해 챌린지에 성공할 경우 머렐 온라인 스토어 20% 할인쿠폰과 완주 기록증, 기념 메달 등이 추가로 지급된다.

올해 40주년을 맞은 머렐은 1981년 미국에서 탄생한 아웃도어 신발부문 세계판매 1위 브랜드다.

한빛소프트는 지난달에는 ‘런데이’를 통해 프리미엄 기능성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과 협업해 ‘느낌에 집중하는 10일 달리기’ 챌린지를 진행하기도 했다.

‘런데이’의 챌린지는 일정 기간 동안 주어지는 과제를 이용자들의 협동 또는 개인의 노력을 통해 완수하는 신규 콘텐츠로 진행률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빛소프트는 “앞으로도 달리기에 대한 재미와 욕구를 제고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및 운동 플랜,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이용자들의 건강 증진 및 온라인 소통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게임진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