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평택 송화 프라임 포레' 홍보관 오는 14일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평택 송화지구, SRT 평택지제역 인근 위치

광역교통 인프라에 '캠프험프리스' 등 호재 눈길

특화설계 적용한 1048가구(예정) 신축 대단지

이데일리

(사진=평택 송화 프라임 포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평택송화지구현대지역주택조합이 시행하는 ‘평택 송화 프라임 포레’ 홍보관이 오는 14일 오픈 예정이다.

평택 송화 프레임 포레는 경기도 평택시 팽성읍 송하리 송화지구 일원에 지하 1층~지상 15층 20개 동, 총 1048가구(예정)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기준 △74㎡ 245가구 △84㎡ 627가구 △115㎡ 176가구 등 다양한 면적대의 혁신평면 및 최신 주거시스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단지는 경부선과 수도권지하철 1호선 평택역이 차량 10분대, SRT 평택지제역과 안성IC가 차량 20분대 거리에 위치해 지역 안팎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AK플라자 평택점, 롯데마트 평택점, 이마트 평택점, 안성 스타필드 등 대형 쇼핑시설들도 차량 기준 10~20분대에 이용할 수 있다. 반경 500m 내외로 팽성초, 송화초가, 1km 내외로 청담중, 청담고가 위치한 학세권이자 인프라가 풍성한 ‘공세권’ 단지라 가족단위 수요자들에게 제격이다.

도보 거리의 ‘캠프 험프리스’ 관련 수혜도 기대된다. 평택시는 올해 사업비 약 1조 7800억 원을 투입해 캠프 험프리스 일대의 기반시설을 정비하고, 커뮤니티 조성 등 지역개발을 도모하겠다고 밝혔다. 인근에서는 아이스링크 및 물놀이 시설 등 관광숙박시설, 국제업무시설, 국제외교문화시설, 판매시설 등을 겸한 경기도 최초의 5성급 관광호텔 착공도 준비 중이다.

합리적 가격대와 혜택도 기대를 모은다. 평택송화지구현대지역주택조합 관계자는 “거품합리적 분양가와 함께 홍보관 정식 오픈 이후 조합원 가입 시 선착순으로 2000만 원 상당의 풀옵션 가전제품도 제공할 계획”이라며 “사업부지의 매매계약을 100% 완료한 상태이기 때문에 사업 추진 속도나 안전성은 우려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전했다.

한편, 평택 송화 프라임 포레의 홍보관은 경기도 평택시 죽백3로 일원에 위치해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